[축구분석] 04:00 에이바르 vs 소시에다드
조회수 : 98 | 등록일 : 2020.03.10 (화) 17: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동부신도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홈에서 마요르카에 1-2로 패한 에이바르. 레반테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는데 실패했다. FW 키케 DF 라미스,로베르의 부상 이탈에 DF 올리베이라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게 됐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이번 시즌 에이스 MF 오레야나가 고군분투하고 있고 멘딜리바르 감독의 강한 전방압박 축구가 홈에서 위력을 발휘하며 13경기 6승1무6패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나 FW 키케,샤를레스,엔리크 등 전방 공격수들이 도합 8골을 넣는데 그칠 정도로 이번 시즌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소시에다드. 바르셀로나와의 원정경기에서 0-1로 패해 공식전 6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최근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 리그 3연패를 당하며 다소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MF 이야라멘디,수루투사의 부상 공백에 MF 메리노가 징계로 결장하는 악재가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MF 수벨디아가 징계로 빠지는 MF 메리노의 공백을 어느정도 메워줄 수 있고 FW 이삭,포르투,오야르사발 MF 외데고르트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공격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에이바르 상대로는 최근 5경기 2승1무2패로 팽팽한 전적을 기록하고 있다.
 
 
에이바르가 수비진의 전력누수를 안고 있는 가운데 레반테전 대승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공격진의 결정력 난조가 계속되고 있다는 점에서 최근 원정 3연패를 기록하며 홈에서의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는 소시에다드와의 경기는 무승부를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