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8:30 마이애미 vs 샬럿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20.03.12 (목) 0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유토피아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마이애미 히트가 샬럿 호네츠를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아레나로 초대한다. 최근 흐름은 나쁘지 않다. 6경기에서 5승을 따냈다. 강호 밀워키 벅스, 지역 라이벌 올랜도 매직을 꺾은 후 치른 원정 2연전을 1승 1패로 마무리했다. 홈 성적은 리그 최강이다. 무려 27승 4패를 기록 중이다. 물론, 지미 버틀러의 부상 공백이 있긴 하다. 이 경기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다. 하지만 던컨 로빈슨, 켄드릭 넌, 고란 드라기치 등 대체 자원들은 차고 넘친다. 뱀 아데바요의 하이-포스트 컨트롤 타워 역할도 인사이드가 약한 샬럿을 압도하고도 남는다. 
 
샬럿은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에 머물러 있다. 휴스턴 로케츠를 대파했지만 이어 열린 애틀랜타 호크스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2차 연장 접전 끝에 138-143으로 패했다. 트레본 그래험, 테리 로지어 콤비가 맹활약 중이긴 하다. 하지만 말릭 몽크가 약물 징계로 빠진 이후 좀처럼 반등하지 못하고 있다. 그 탓에 여전히 빈공이 심각하다. 최근 10경기 평균 득점은 100점대 초반에 불과하다. 비스맨 비욤보, 코디 젤러가 지키는 인사이드는 약점 그 자체. PJ 워싱턴, 마일스 브릿지스, 마틴 쌍둥이 형제에게 꾸준한 득점을 기대하긴 힘들다. 원정 성적도 12승 21패에 불과하다.
 
성적, 전력의 차이가 아니더라도 최근 10차례 맞대결만 봐도 쉽게 승패를 예상할 수 있는 경기다. 8승 2패로 마이애미가 압도적으로 앞서 있다. 홈팀의 대승 가능성에 별 문제가 없는 경기.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