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 호네츠은 개막 이후 30경기에서 15승 15패를 기록했다.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폼을 보이고 있는 켐바 워커 덕분에 곤란한 포지션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는 확률이 높은 상황. 다만, 확실한 리바운더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의 한계는 명확하다. 변수로 지적되었던 벤치는 토니 파커-말릭 몽크가 최근 좋은 조합을 보이면서 기대 이상의 전력을 보이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시즌 초반 좋은 흐름을 보였으나, 최근 강팀과의 매치업 혹은 원정 연전이 지속되며 5연패에 빠졌다. 블레이크 그리핀은 여전히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으나, 안드레 드러먼드가 상대 빅맨과의 매치업에서 전혀 우위를 점하지 못하고 있어 초반의 강점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직전 홈경기에서 화이트사이드가 빠진 마이애미에도 패하며 총체적 난국. 그래도 주전 가드인 레지 블록이 복귀한 이후부터는 좀 더 나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홈에서 6연승으로 상승세였으나, 최근 오클라호마-밀워키-필라델피아-뉴올리언스에 모두 패하며 하락세. 그래도 레지 블록이 복귀한 직전 보스턴전에 승리하며 긴 연패를 탈출했다. 식스맨 이쉬 스미스(9.2득점, 3.0어시스트), 글렌 로빈슨 3세(4.8득점)가 결장한다.
샬럿은 디트로이트 상대로 올 시즌 두 경기 모두 승리했다. 디트로이트는 원정에서 성적이 좋지않지만 직전 미네소타전 연장접전 끝에 승리하면서 벤치 자원들의 복귀를 체험할 수 있었고, 샬럿은 최근 홈에서 손쉬운 팀들을 상대했음에도 연패하며 켐바 워커의 폼이 시즌 초반만큼 좋지는 않다는 점을 체험하고 있다. 디트로이트는 샬럿 상대로 인사이드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팀으로, 샬럿의 야투가 기복을 보이기 시작하면 원정에서도 충분히 승기를 잡아낼 수 있는 팀.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예상한다.
디트로이트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