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1:30 새크라멘토 vs 뉴올리언즈
조회수 : 102 | 등록일 : 2020.03.12 (목) 2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국밥베터황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새크라멘토 킹스의 홈경기. 새크라멘토의 이번 상대는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다. 두 팀 모두 28승 36패로 동률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절대 놓칠 수 없는 한 판 대결을 벌인다. 일요일 열린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와의 원정 맞대결에선 복귀한 리션 홈즈의 활약 속에 123-111, 12점 차 승리를 따냈지만 토론토 랩터스에겐 113-118로 패했다. 홈즈의 가세는 반갑지만 여전히 수비에서 드러나는 약점, 백코트에 편중된 득점은 약점으로 꼽힌다. 디애런 팍스를 비롯해 버디 힐드, 보그단 보그다노비치 등 메인 볼 핸들러, 슈터자원들이 맹활약 중이지만 페이스를 끌어올리면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허약한 트랜지션 수비를 극복하진 못하고 있다. 운동능력, 신체조건도 뉴올리언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진다.
 
뉴올리언스는 마이애미 히트와의 홈경기,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원정을 차례로 잡아내면서 실낱 같은 희망을 이어가고 있다. 론조 볼, 자이온 윌리엄슨의 맹활약 속에 15승 17패의 원정 성적은 시즌 기록을 압도한다. 언제든 20점을 넣을 수 있는 즈루 할러데이, 브랜든 잉그램도 훌륭한 컨디션을 과시 중이다. 홈즈가 복귀했다고 해도 새크라멘토의 약점이 인사이드라고 봤을 때 자이온, 데릭 페이버스, 잭슨 헤이즈 등이 번갈아 나서는 뉴올리언스의 인사이드는 확연히 우세다. 햄스트링 부상을 입은 JJ 레딕의 빈자리는 조쉬 하트, 이트완 무어가 책임진다.
 
뉴올리언스는 새크라멘토만 만나면 펄펄 날았다. 9번의 맞대결 성적은 6승 3패. 이번에도 결과는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원정팀의 패배를 강력 추천한다. 
 
 
 
 
 
 
 
뉴올리언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