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와의 홈경기에서 0-0으로 비긴 볼프스부르크. 공식전 8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갈 정도로 2월 이후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주포 FW 베고어스트를 중심으로 최근 공격진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고 수비진이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다는 모습. 다만 최근 2연속 무승부로 상승세가 다소 주춤했고 MF 카마초 DF 윌리암이 장기간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MF 길라보기의 부상으로 중원의 핵심자원을 잃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중원에서 수비진을 보호하는 MF 길라보기의 공백이 샤흐타르의 역습을 제어하는데 어려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샤흐타르. 32강에서 포르투갈의 강호 벤피카를 1승1무로 누르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3월부터 리그가 재개된 가운데 2위 디나모 키예프에 승점 14점을 앞서고 있어 리그 일정에 대한 부담없이 유로파리그 16강 1차전에 총력전을 펼칠 수 있을 전망. FW 모라에스 MF 마를로스,타이송을 중심으로 빠른 역습이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MF 코발렌코,스테파넨코,솔로몬 등 일부 부상자들의 공백도 대체할 수 있는 자원이 충분한 모습. 더불어 최근 7번의 유로파리그 원정경기에서 5승1무1패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공식전 8경기 무패중인 볼프스부르크. 최근 2경기를 연달아 비기며 주춤한 가운데 MF 길라보기의 부상 공백이 우려된다. 샤흐타르가 빠른 공격자원들을 앞세워 역습이 위력적이라는 점. 원정에서도 최근 7경기 5승1무1패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볼프스부르크 상대로 1차전 승리를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샤흐타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