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5:00 올림피아코스 vs 울버햄튼
조회수 : 104 | 등록일 : 2020.03.12 (목) 2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호룔률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PAOK와의 그리스컵 4강 1차전에서 2-3으로 패한 올림피아코스. 일주일의 휴식을 취하고 울버햄튼과 유로파리그 16강전에 나선다. 주말 리그 2위 PAOK와의 리턴매치를 앞두고 있기는 하나 7점의 여유가 있는 만큼 유로파리그에 베스트 라인업을 충분히 가동할 수 있을 듯. FW 수다니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상태다. 더불어 아스날 상대로 0-1 패배를 당하기는 했지만 이전 유로파리그 10경기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안방에서는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바이에른 뮌헨,토트넘 상대로 대등한 승부를 펼쳤다는 것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울버햄튼. 홈에서 브라이튼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토트넘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주말 웨스트햄과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DF 조니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것 외에는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상황. 강한 전방압박과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역습축구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원정에서 좋은 경기를 기대해볼 수 있는 이유. 특히 FW 조타,트라오레의 유로파리그 활약이 좋아 조별리그 포함 8경기 17골로 철퇴가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홈에서 강한 올림피아코스. 아스날 상대로 0-1 패배를 당해 유로파리그 홈 10경기 무패가 끝났지만 열광적인 홈 분위기를 앞세워 안방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팀 울버햄튼이 탄탄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선 수비 후 역습을 앞세워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리스 원정의 난이도를 고려하면 홈팀 올림피아코스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올림피아코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