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호크스와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1승을 놓고 필립스 아레나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애틀랜타는 직전경기였던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승리를 따내는 등 시즌 초반보다는 확실히 행보가 좋은 편이다. 인사이드 자원들이 힘을 내고 있고 알렉스 렌, 제레미 린 같은 벤치 자원들의 활약도 훌륭했다. 다만 에이스 역할을 해내고 있는 존 콜린스는 부상은 아쉽다 콜린스는 지난 경기에 나서지 못했는데 이 경기 출전 여부고 불투명하다. 렌이 주전으로 나서 맹활약했지만 빈자리를 100% 메우는 건 어려운 일이었다. 토린 프린스의 결장도 길어지고 있는 상황 . 트레이 영, 켄트 베이즈모어 등 야투 기복이 심한 선수들은 꾸준한 믿음을 주지 못하고 있다.
인디애나 흐름은 계속해서 별 무리가 없다. 빼어난 수비력을 바탕으로 좀처럼 쉽게 흔들리지 않고 있다. 그 중심에 최강을 자랑하는 수비력이 존재한다. 연패가 길지 않은 대신, 연승은 길게 가져가는 원동력 중 하나. 에이스인 빅터 올라디포가 건강하게 돌아왔고 여러 빅맨들이 번갈아 나서는 인사이드 로테이션은 리그 최강에 가깝다. 올라디포 가세 잠깐 주춤했던 대런 콜리슨, 보얀 보그다노비치도 꾸준함을 되찾았다. 여기에 인디애나는 홈, 원정 성적의 편차가 그렇게 크지 않다 이 역시도 꾸준한 경기력과 맞닿아 있는 부분인데 애틀랜타처럼 공격 전개가 산만한 팀을 상대로 특유의 수비력을 다시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확연한 전력 차이가 드러나는 매치업이다. 애틀랜타의 현재 상태로는 이변을 바라는 건 쉽지 않다.인디애나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