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는 마이크 부덴홀저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현재까지 24승 10패를 기록했다. 아데토쿤보를 중심으로 한 기존의 전력도 나쁘지 않았지만, 브룩 로페즈가 합류한 뒤 좀 더 코트를 넓게 쓰게 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기대 이하였던 포인트가드 에릭 블렛소 역시 공수에서 좋은 밸런스를 유지하며 아데토쿤보-미들턴-블렛소의 새로운 삼각 편대를 결성했다. 밀워키는 최근 트레이드를 통해 존 헨슨과 매튜 델라베도바를 보내고 가드 조지 힐을 받아왔다. 얼산 일야소바가 당분간 결장한다.
브루클린은 개막 이후 36경기에서 17승 19패를 기록했다. '추격하되 역전하지 않는다'가 지난 시즌 브루클린의 아쉬운 특징이었는데, 올 시즌 초반만큼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해내고 있는 모양새. 캐리스 레버트의 맹활약에 힘입어 팀의 중심축을 점차 갖춰가고 있었으나, 큰 부상을 당한 레버트의 장기결장이 확정되었다. 7연승 이후 직전 인디애나전에 패배. 앨런 크랩이 결장하고 있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밀워키는 홈에서 15승 3패로 매우 강한 팀으로, 브루클린과 같이 페인트존 헬프디펜스가 좋지않은 팀을 상대로는 아데토쿤보의 인사이드 지배력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휘할 가능성이 높다. 브루클린은 백투백 일정에서 2승 6패에 불과하기 때문에, 수비조직력이 더욱 문제를 보이며 자멸할 가능성이 높다. 브루클린이 원정에서 8승 8패로 의외로 높은 승률을 보이고 있으나, 3점 일변도로 상대하기엔 밀워키의 홈 전력이 너무 강하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