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르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하고 돌아온 빌바오. 리그 재개 후 치른 2경기를 연달아 비겼다. 29경기 26실점으로 리그 3번째로 적은 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수비진의 견고함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2경기 3골로 답답했던 공격이 FW 무니아인,윌리암스의 컨디션 회복을 통해 리그 중단 전보다 짜임새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홈에서는 14경기 16득점 8실점으로 짠물수비의 위력을 앞세워 7승4무3패로 강한 면모에 베티스전 홈 6연승을 달리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베티스. 안방에서 그라나다와 난타전 끝에 2-2로 비겼다. 전반 실점 후 끌려가던 경기를 후반 막판 2골을 터뜨리며 역전했지만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지켜내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리그 재개 후 2경기에서 4실점을 허용하며 수비라인이 흔들리고 있다. FW 후안미 MF 가르시아를 제외하면 부상자 공백이 없는 상황이지만 홈에서 7승4무4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반면 원정에서는 14경기 24실점에 11골을 넣는데 그친 공격이 홈에서 만큼 날카롭지 못한 모습으로 1승6무7패의 부진을 겪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흐름 예상
홈에서 강한 빌바오. 16경기 8실점만 내준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7승을 거두고 있다. 베티스 상대로 홈 6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FW 윌리암스,무니아인 콤비가 리그 재개 후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원정에서 불안한 수비와 함께 1승6무7패로 약한 베티스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빌바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