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 25점으로 리그 18위에 머물러 있는 레체. 리그 중단 전 2경기에서 로마,아탈란타 상대로 11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 문제를 드러냈다. 이번 시즌 26경기 56실점을 허용하며 최다실점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수비가 불안한 모습. FW 파리아스 MF 바락,데이올라 DF 델 오르코의 부상 공백에 DF 도나티가 징계로 인해 나올 수 없다는 것도 우려된다. 리그 7골의 FW 라파둘라 8골의 MF 만코수 같은 베테랑들이 공격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홈에서 2승5무6패에 그치는 등 홈에서도 강세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아쉽다.
원정에 나서는 밀란. 유벤투스와의 코파 이탈리아 4강 2차전 원정경기에서 경기 초반 나온 FW 레비치의 퇴장에도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1차전 막판 PK 실점을 허용한 것이 발목을 잡으면서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승점 36점으로 9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DF 무사치오,두아르테의 부상 공백에 주포 FW 이브라히모비치가 출전할 수 없는 상태라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후반기 밀란에 합류하면서 밀란의 공격을 이끈 이브라히모비치의 공백이 느껴질 수 있다. 다만 코파 이탈리아 4강전을 통해 컨디션을 점검할 수 있었다는 점. 다음 일정이 유벤투스와의 원정경기라는 것을 고려하면 레체전 승리를 위해 총력전을 펼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강등권에 머물러 있는 레체. 부상자들의 공백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2경기 11실점을 허용한 수비진이 리그에서 가장 많은 실점을 내주고 있을 정도로 불안하다. FW 이브라히모비치가 결장하는 밀란의 공격력에 다소 우려가 있기는 하나 리그 최다실점의 레체 상대로는 충분히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