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8:30 삼성 vs 한화
조회수 : 87 | 등록일 : 2020.06.23 (화)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입신양명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기아와의 일요일 경기에서 양현종을 공략하며 스윕을 면한 삼성. 이번 시즌 좌완투수에 약했던 면모를 극복했다. 이어 한화의 외국인 투수 채드벨을 상대하는 만큼 일요일에 살아난 타자들의 타격감에 기대를 걸어볼 수 있을 듯. 무엇보다 주말 3연전에서 필승조 자원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한 만큼 1차전부터 불펜 총력전이 가능하다는 것이 고무적. 최근 두 경기 난조를 보인 최채흥이 2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돌아오는 가운데 퓨처스리그 등판에서 포심 패스트볼 구속이 145km까지 찍힐 정도로 부상 여파에서 완벽하게 회복했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NC 상대로 1승2패를 기록한 한화. 3경기 모두 접전을 펼치며 연패 탈출을 통해 달라진 팀 분위기가 경기내용으로 이어지고 있다. 트레이드로 합류한 외야수 노수광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도 팀에 큰 도움이 되는 모습. 다만 최근 기회를 얻고 있는 신예들이 실수를 범하며 경기를 어렵게 만드는 경우가 많고 팔꿈치 부상에서 돌아온 외국인 투수 채드벨이 이번 시즌 3패 8.44로 난조를 겪고 있는 모습. 무엇보다 팔꿈치 부상 여파로 변화구 구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140km 후반의 빠른 패스트볼에도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흐름 예상

 

최채흥이 돌아오는 삼성. 보름 정도의 휴식을 통해 부상의 여파에서 회복했다는 소식이다. 기아와의 3연전에서 필승조를 아껴 1차전부터 불펜 총력전이 가능하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한화의 선발투수 채드벨이 팔꿈치 부상 여파로 변화구 구사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고전하고 있는 만큼 불펜진의 안정감에서 압도하는 삼성이 1차전의 승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삼성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