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5:00 레가네스 vs 그라나다
조회수 : 98 | 등록일 : 2020.06.23 (화)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동부신도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마요르카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고 돌아온 레가네스. 징계에서 돌아온 에이스 MF 오스카르 로드리게스의 프리킥 원더골로 승점 1점을 얻었다. 강등권 팀들의 맞대결에서 패하지 않았다는 것만으로 큰 의미가 있는 승점 1점이었다. 다만 에이스 MF 오스카르 로드리게스가 9골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과 달리 FW 카리요,아살레,게레로 등 공격수들이 단 1골을 넣는데 그칠 정도로 결정력에 심각한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고민. FW 엔 네시리,브레이스웨이트가 이적한 공백을 아무도 대신해주지 못하고 있다. DF 시오바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아기레 감독 부임 후 이전보다 수비적인 경기를 펼치고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그라나다. 홈에서 비야레알에 0-1로 패해 리그 6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승점 42점으로 리그 10위를 달리며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MF 고날롱,몬토로,바디요,코이바시 DF 로사노,퀴니,알렉스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고민. 3~4일 간격으로 경기가 계속 펼쳐지는 만큼 부상자들로 인해 얇아진 뎁스가 그라나다의 경기력 유지에 치명적일 수 있다. 특히 원정에서는 15경기 26실점을 허용하며 3승4무8패로 15경기 10실점만 내주며 9승2무4패로 강한 홈경기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강등권 탈출을 노리는 레가네스. 공격수들의 결정력이 계속해서 발목을 잡고 있는 가운데 그래도 아기레 감독 부임 후 탄탄해진 수비 조직력에 에이스 MF 오스카르 로드리게스가 9골을 터뜨리며 번뜩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라나다가 기존 부상자들 공백으로 뎁스가 얇아진 상태라는 점. 3~4일 간격으로 빡빡한 일정이 이어지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특히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3승2패로 레가네스가 근소한 우세를 점하고 있고 홈에서는 2경기 모두 승리한 바 있다.

 

 

 

 

 

 

 

레가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