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요코하마 vs 주니치
조회수 : 96 | 등록일 : 2020.06.25 (목)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빛만2천만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요코하마의 선발은 좌완 사카모토 유야다. 19년도 2순위로 지명된 유망주 자원으로, 대학시절 화력한 경력을 남긴채 프로에 입단했다. 즉시전력감이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큰 기대를 받고있는데, 첫 시즌부터 확실하게 자리잡을 수 있을지.

 

 

 

 

주니치 선발은 우완 오카노 유이치로다. 19년도 3순위로 지명된 선수로, 이미 각종 지역대회에서 맹활약한 뒤 프로무대에 입성한 중고신인이다. 다양한 변화구를 장착한 즉시전력감으로 평가받고있으며, 특히 선발진이 약한 주니치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다.

 

 

 

 

요코하마는 2경기 연속으로 불펜이 공략당하며 역전패를 허용했지만, 최근 3경기에서는 모두 접전상황을 잘 버텨내며 승리를 지켜냈다. 두 선발투수 모두 데뷔전을 갖는 19년도 2~3순위 자원들로, 우선 당장의 활약에서 더 기대되는 선수는 오카노다. 다양한 변화구를 갖추고있고, 이미 많은 경험을 쌓은 중고신인이기 때문에 1군타자들에 실점을 허용하더라도 긴 이닝을 끌고갈 수 있는 힘을 보여줄 수 있다. 주니치 역시 필승조의 기량에 있어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있기 때문에, 일단 리드를 가져갔을 때 이를 지키는 힘은 요코하마보다 뛰어날 것.

 

 

 

 

 

 

 

주니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