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야쿠르트 vs 요미우리
조회수 : 102 | 등록일 : 2020.06.26 (금)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슴가초콜릿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야쿠르트의 선발은 좌완 이시카와 마사노리다. 41살의 노장인 마사노리는 17, 18시즌 모두 부진했지만, 지난 시즌 8승 6패 평자 3.84로 반등해냈다. 정확한 제구와 완급조절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피칭을 해내고있기 때문에, 올 시즌에도 로테이션을 지킬 가능성은 충분하다.

 

 

 

 

요미우리의 선발은 우완 스가노 토모유키다. 3년 연속으로 개막전 선발로 나서는 프랜차이즈 스타. 지난 시즌 부상을 달고살며 생각보다 꾸준한 등판을 하지는 못했고, 23경기 11승 7패 평자 3.91로 이름값을 해내지 못했다. 올 시즌에는 다시 한 번 리그 최고의 선발로 거듭날 수 있을지.

 

 

 

 

스가노는 지난 시즌 야쿠르트 원정에서 3.1이닝 7실점으로 매우 부진했고, 커리어 내내 야쿠르트 원정에서는 큰 기복을 보였다. 그래도 한신과의 개막전에서 스가노가 퀄스플러스피칭을 해냈고, 이시카와가 스가노와 비교했을 때 이닝소화와 피안타허용에서 크게 밀리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여전히 스가노의 손을 들어줄 수밖에 없다. 게다가, 타격에서도 현재까지의 수치는 비슷하지만 그간 보였던 데이터에서 큰 차이를 보여왔기 때문에 요미우리 타선의 평균기록 상회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

 

 

 

 

 

 

 

요미우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