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렌티나 원정에서 1-1로 비긴 브레시아. 1-1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수적 우세에도 오히려 내려앉는 경기를 펼치며 고전했다. FW 발로텔리가 전력에서 제외됐고 MF 비솔리 DF 시스타나,찬세요르의 부상 이탈로 수비진의 전력누수를 안고 있다는 것도 우려된다. 중원의 핵심 MF 토날리가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27경기 23득점에 그친 공격에서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특히 홈에서 1승3무9패로 부진하고 제노아와의 상대전적도 최근 7경기 2무5패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제노아. 안방에서 파르마에 1-4로 완패하며 다시 한 번 파르마 징크스를 극복하는데 실패했다. MF 라도바노비치의 부상 이탈에 DF 크리시토가 브레시아 원정에 결장한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DF 마시엘로가 대체자로 출전할 수 있고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심한 편은 아니라는 점은 다행스러운 부분. 특히 FW 사나브리아,팔케,데스트로,판데프 등 공격자원들이 건재하고 브레시아 상대로 최근 7경기 5승2무로 강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리그 최하위 브레시아. 27경기 23득점에 그친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며 반등하지 못하고 있다. 최근 12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모습. 무엇보다 수비진의 핵심들이 빠진 가운데 홈에서 1승3무9패로 오히려 더 약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원정팀 제노아가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제노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