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30 묀헨글라트바흐 vs 헤르타베를린
조회수 : 98 | 등록일 : 2020.06.27 (토) 12: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용택은퇴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파더보른 원정에서 3-1로 승리한 묀헨글라드바흐. 레버쿠젠이 패하면서 승점 62점으로 2점차 리그 4위로 올라섰다. 최종전에서 무승부만 기록하더라도 5위 레버쿠젠이 9골차 승리를 거두지 않는 이상 4위를 지킬 수 있는 유리한 상황이다. FW 플레,튀랑 MF 자카리아,스트로블이 부상으로 이탈해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지만 FW 엠볼로를 중심으로 파더보른전 2골의 주인공 MF 호프만이 부상자들의 공백을 잘 메워주는 모습. 무엇보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이라는 동기부여에 홈에서 11승2무3패로 강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헤르타 베를린. 안방에서 레버쿠젠을 2-0으로 잡아내며 3연패에서 탈출했다. 부상자 속출로 전력누수가 있는 상황이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FW 쿠냐의 활약을 앞세워 레버쿠젠에게 고춧가루를 제대로 뿌리는 모습. 빠른 역습을 통해 레버쿠젠을 무너뜨렸다. 공교롭게도 4위 묀헨글라드바흐와 최종전을 치르게 돼 사실상 챔피언스리그 진출팀을 결정하는 역할을 맡게 됐다는 것도 재미있는 부분. 다만 FW 딜로순 MF 아스카시바르 DF 크라프트,페카릭,레킥,미텔슈타트 등이 부상으로 결장하는 가운데 FW 칼루 DF 클륀터의 출전정지로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더욱 심각해졌다.
 
무승부만 기록하더라도 레버쿠젠이 9골차 승리를 거두지 않는 한 4위를 지킬 수 있는 묀헨글라드바흐. FW 플레,튀랑이 부상으로 인해 최종전에도 결장한다. 다만 팀 득점 1,2위의 결장에도 FW 엠볼로를 중심으로 최근 2경기 연속 3득점을 기록하며 공격이 기능하고 있는 만큼 수비진의 부상,징계 공백이 심각한 헤르타 베를린 상대로 챔피언스리그 진출이라는 동기부여의 힘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묀헨글라트바흐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