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4:00 세이부 vs 소프트뱅크
조회수 : 95 | 등록일 : 2020.06.27 (토)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무지개폭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세이부 선발은 우완 마츠모토 와타루다. 18년도 1순위에 빛나는 자원이지만, 18시즌에는 부상으로 인해 1군무대에 아예 모습을 드러내지 못했다. 그래도 지난 시즌 7승을 챙기며 충분한 잠재력을 보였다. 건강한 상태로 시작하는 첫 시즌인 셈인데, 세이부의 확고한 국내선발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소프트뱅크의 선발은 좌완 와다 츠요시다. 메이저리그에 다녀온 이후 소프트뱅크로 복귀해 두 시즌간 좋은 활약을 보였으나, 18시즌 어깨부상으로 인해 지난 두 시즌간 12경기 출전에 그쳤다. 그래도 복귀 이후의 활약이 나쁘지않았기 때문에 다시 한 번 기회를 받았다. 39살 와다 츠요시의 도전이 언제까지 계속될 수 있을지.

 

 

 

 

소프트뱅크는 2~3차전 모두 세이부 선발을 털어버리며 승리를 챙겼고, 4차전에서는 자크 닐 상대로도 4점을 뽑아내며 역전에 성공했다. 다만, 이번에는 소프트뱅크 필승조 이와사키 쇼가 불을 지르며 다시금 세이부에 역전패하고말았다. 두 팀 타격의 힘은 충분히 확인된 상황. 이번 경기 두 선발 모두 상대전적이 좋지않았기 때문에, 다시금 난타전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다. 비록 직전 4차전에는 소프트뱅크가 역전패했지만, 소프트뱅크 타선은 2~4차전 내내 상대선발을 난타하며 승부를 매우 유리하게 가져가고있다. 이번 상대선발 마츠모토는 개막시리즈부터 5개의 사사구를 허용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으며, 소프트뱅크 타선이 공략하기 가장 좋은 선발 중 하나다. 와다 츠요시 역시 지난시즌 세이부전 상대전적이 매우 좋지않지만, 그래도 개막전 등판기록이 좋았고 불펜뎁스와 퀄리티에서 소프트뱅크가 세이부보다 앞서있다. 2경기 연속으로 필승조에서 변수가 발생하진않을 것.

 

 

 

 

 

 

 

소프트뱅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