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45 헬라스베로나 vs 파르마
조회수 : 103 | 등록일 : 2020.07.01 (수) 18: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호룔률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사수올로 원정에서 난타전 끝에 3-3으로 비긴 베로나. 종료 직전 동점골을 허용하며 다 잡은 승리를 아쉽게 놓쳤다. 이번 시즌 28경기 32실점만 내준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6위 나폴리와 승점 6점차로 유로파리그 진출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지만 파르마전을 앞두고 이번 시즌 수비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는 DF 쿰불라가 징계로 결장하게 됐다는 소식. 베로나가 보여주고 있는 견고한 수비에 균열이 갈 수 있는 중대한 변수가 생겼다. 더불어 FW 이세릭,살세도 MF 단지의 부상 공백에 유리치 감독이 징계로 벤치에 앉을 수 없다는 것도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파르마. 인테르와의 홈경기에서 선제골을 넣고 날카로운 역습을 통해 많은 찬스를 만들어냈지만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1-2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6위 나폴리와의 격차가 6점으로 벌어진 가운데 FW 인글레세의 부상 공백에 MF 쿠츠카가 징계로 결장하게 됐다는 소식. 중원의 핵심자원이 빠진 상태로 베로나 원정에 나선다는 것이 아쉽게 됐다. 다만 MF 쿠르티치,에르나니 같은 대체자원들이 있고 무엇보다 리그 중단 여파에도 FW 코르넬리우스,제르비뉴,쿨루셉스키 3인방을 앞세운 파르마 특유의 역습이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5승5무4패로 원정에서도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이 기능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승격팀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베로나. 홈에서 7승3무4패로 특히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다만 유리치 감독이 벤치에 앉을 수 없는 가운데 핵심 DF 쿰불라의 징계 공백까지 안고 있는 만큼 인테르 상대로도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준 파르마의 역습이 베로나 상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파르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파르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