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0:30 노리치 vs 브라이턴
조회수 : 103 | 등록일 : 2020.07.04 (토) 12: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두폴낙인생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아스날 원정에서 4골을 실점하며 완패한 노리치시티. FA컵 연장 혈투의 여파에 핵심 수비수들이 결장한 공백을 드러내며 무너졌다. DF 클로제가 징계에서 돌아온다는 것은 다행스러운 부분이지만 MF 라이트너 DF 핸리,짐머만,바이람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고 있어 수비진의 불안요소가 여전한 가운데 주포 FW 푸키가 리그 10경기 무득점에 그칠 정도로 극심한 슬럼프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이 문제. 리그 재개 후 3경기 무득점 8실점으로 공수에서 아쉬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브라이튼. 홈에서 맨유 상대로 0-3 패배를 당했다. 리그 재개 후 3경기만에 패배를 당한 가운데 18위 애스턴 빌라와는 승점 6점차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 6경기밖에 남지 않은 만큼 잔류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FW 이스퀴레도의 부상 이탈에 FW 알사테 MF 프뢰퍼 DF 웹스터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기는 하나 FW 무페,코놀리를 중심으로 역습 상황에서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다만 홈에서의 선전과 달리 원정에서는 16경기 2승6무8패에 그칠 정도로 약세가 이어지고 있다.
 
 
 
 
연패에 빠진 노리치시티. 핵심 수비수들의 부상 공백에 주포 푸키가 침묵하면서 최악의 부진이 계속되고 있다. 브라이튼이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노리치시티보다 리그 재개 후 보여주고 있는 경기력이 낫다는 점에서 원정팀의 우세를 전망한다.
 
 
 
 
 
 
 
브라이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