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2:30 우디네세 vs 제노아
조회수 : 109 | 등록일 : 2020.07.05 (일) 2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동부신도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우디네세는 지난 시즌 12위를 기록했고, 시즌 중반 이고르 투도르 감독 부임 이후 좀 더 나아진 경기력을 보이며 하위권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었다. 우디네세는 자산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은 팀. 여름 이적시장에서 별다른 큰 변화를 가져가진 않았고, 투도르 감독을 다시 한 번 신임했다. 리그 29경기 8승 7무 14패 기록. 우디네세는 지난 11월 2일, 투도르를 경질하고 루카 고티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제노아는 지난 시즌 17위를 기록했고, 프란델리 감독 부임 이후에도 확실하게 치고나가지 못하며 간신히 잔류하는데 만족해야 했다. 올 여름 안드레아쫄리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골키퍼 로메로가 팀을 떠났으나 라두-스투라로 등 1부리그 경쟁력이 충분한 자원들을 영입하며 반등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성적 부진을 이유로 지난 10월 말, 티아고 모타 감독이 부임했으나 17라운드 이후 경질. 우디네세 감독을 맡아왔던 다비드 니콜라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리그 29경기에서 6승 8무 15패 기록.
 
 
 
 
우디네세는 최근 리그 10경기에서 1승 4무 5패로 분위기가 좋지않고, 재개 이후에도 토리노-아탈란타 등에 연패를 허용했다. 제노아는 모타 감독이 다시 한 번 실패하면서 니콜라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이후 리그 11경기에서 4승 2무 5패로 이전보다는 나은 행보를 보이고있다. 니콜라 감독 체제에서 크리시토와 쿠아메의 득점옵션이 살아나면서 결정력이 올라간 상황. 우디네세가 홈에서는 꽤 끈끈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팀이지만, 제노아 역시 최근 원정 4경기 모두 2득점 이상 올리며 상승세이기 때문에 우디네세가 차이를 벌리기는 쉽지않을 것. 제노아가 꾸준히 만회득점을 올리며 추격할 가능성이 높다. 다만, 제노아 역시 핵심 센터백 크리시토가 징계로 결장하기 때문에 원정에서 승리까지 연결시키기는 쉽지않을 것.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