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0:15 인터밀란 vs 볼로냐
조회수 : 105 | 등록일 : 2020.07.05 (일) 2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120억사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4위로 다시 한 번 순위가 떨어졌고, 올 여름 콘테 감독을 영입하며 명가재건을 꿈꾸고 있다. 이카르디를 다시 한 번 지켜낸 인터밀란은 로멜루 루카쿠, 바렐라, 산체스, 폴리타노 영입으로 단숨에 두터운 공격진을 구성했다. 고딘까지 영입하며 이번 시즌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 리그 29경기에서 19승 7무 3패 기록.

 
 
 
 
볼로냐는 지난 시즌 10위로, 미하일로비치 감독 부임 이후 완벽한 반등에 성공했다. 시즌 막판 조금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미하일로비치 감독 체제에서 온전히 시작하는 이번 시즌에는 좀 더 높은 순위를 기대해볼 수 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라이트 윙어 리카르도 오소리니를 영입하는데 성공. 리그 29경기에서 10승 8무 11패 기록.
 
 
 
 
인터밀란은 스테파노 센시를 제외하면 창의성을 갖춘 미드필더가 없다는 게 문제점이었는데, 새롭게 합류한 에릭센이 센시의 빈 자리를 잘 채워내고있다. 리그재개 이후 4경기에서는 3승 1무를 기록. 볼로냐는 공간패스와 카운터어택에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있는데, 이를 극복해내는 엄청난 득점력이 기반되고있기 때문에 적잖은 승리를 따냈다. 다만, 다득점양상에서 인터밀란이 자주 허용하는 무승부를 감안하기엔 볼로냐의 수비조직력이 너무 좋지않다. 지난 맞대결에서도 팽팽한 상황에서 막판 루카쿠에 PK를 허용하며 인터밀란이 신승을 거둔바있다. 원정에서 강팀 상대로는 늘 한계를 보여왔던 볼로냐가 이번 경기에서도 패할 가능성이 높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