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1:00 피닉스 vs LA클리퍼스
조회수 : 184 | 등록일 : 2019.01.05 (토)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입신양명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피닉스는 개막 이후 39경기에서 9승 30패를 기록했다. 확실한 포인트가드 자원의 부재로 인해 매 경기 큰 기복을 보이고 있는데, 기복 없이 형편없는 수비로 인해 대부분의 경기를 패하고 있다. 트레이드를 통해 아리자를 보냈고, 오스틴 리버스와 켈리 우브레 주니어를 받아왔다. 오스틴 리버스는 곧바로 방출.

 

LA클리퍼스는 개막 이후 37경기에서 21승 16패를 기록했다. 토바이어스 해리스와 다닐로 갈리나리가 꾸준히 좋은 모습을 이어가면서 '애매한 팀'으로 분류되었던 올 시즌 기대 이상의 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디안드레 조던이 빠져나간 인사이드에서는 고탓-해럴-마르야노비치 등이 번갈아 출전하며 아직까지는 무난하게 버텨내고 있다. 전력의 최대치는 크지 않은 팀이지만, 특유의 화력으로 상대를 잘 찍어누르고 있다. 핵심 식스맨 루 윌리엄스가 결장하기 시작하면서 클리퍼스는 최악의 시기를 보냈으나, 지난 21일 댈러스전에 윌리엄스가 복귀하며 갈리나리 역시 최근 폼을 회복하면서 연패를 끊어냈다.

 

올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클리퍼스가 승리했다. 클리퍼스 홈에서는 가비지 게임, 피닉스 홈에서는 119-123으로 접전 끝에 클리퍼스가 승리했다. 피닉스는 동부 원정에서 나름의 경쟁력을 보인 뒤 서부로 돌아왔으나, 홈 4연전에서 모두 118점 이상 실점하며 패하고 말았다. 클리퍼스는 화력에 있어서만큼은 여전히 리그 최고 레벨의 팀으로, 이번 경기 역시 화력전으로 이어진다면 피닉스가 앞서나갈 가능성은 높지 않아 보인다. 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LA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