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지바롯데 vs 세이부
조회수 : 102 | 등록일 : 2020.07.07 (화) 12: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레뮌셀로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지바롯데 선발은 우완 아리요시 유키다. 18년도 꾸준히 선발로 나서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지만, 지난 시즌에는 두 차례 등판 이후 팔꿈치 수술을 받았다. 불펜에서 보였던 모습은 언제나 좋았으나, 선발 등판에서는 표본도 적었고 좋지않은 순간도 많았기에 올 시즌 선발전환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세이부 선발은 우완 다카하시 미츠나리다. 2014년도 1순위 지명된 선수이기 때문에 여전히 기대를 받고있다. 기대만큼 성장하지 못하면서 네 시즌 연속 4점대 중반의 평자에 머무르고있다. 그나마 꾸준히 나섰던 지난 시즌 두 자릿수 승수를 챙기는데 성공했으나, 타격지원이 가져다준 승리가 많았기에 큰 의미는 없어보인다.

 

 

 

 

지바롯데는 오릭스와의 홈 6연전에서 모두 승리했지만, 이후 라쿠텐과의 원정 6연전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못했다. 아리요시 유키는 시즌 첫 불펜등판에서 2이닝 무실점으로 깔끔하게 출발했지만, 그동안 선발로 보였던 기량은 썩 좋지않았기 때문에 세이부 타선을 상대하는 게 쉽지않을 것. 세이부는 홈에서만 15경기를 치른 뒤 첫 원정일정이다. 다카하시 미츠나리가 지바롯데 상대로 기복심한 모습을 보이긴했지만, 올 시즌 출발이 좋았기 때문에 아리요시보다는 좀 더 안정감있는 피칭을 기대해볼 수 있다. 홈 전승 중인 지바롯데의 타격이 홈으로 돌아와 갑작스럽게 좋은 타격을 보여줄 수도 있겠지만, 오릭스와의 6연전 기록은 거품에 그칠 가능성이 높다.

 

 

 

 

 

 

 

세이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