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지바롯데 vs 세이부
조회수 : 89 | 등록일 : 2020.07.09 (목) 12: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브렛앤더슨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지바롯데 선발은 우완 이와시타 다이다. 구위에 비해 제구가 말을 듣지않는 선수. 그래도 지난 시즌 제구에서 큰 향상을 보였고, 지바롯데의 상승세에 어느정도 공헌하는데 성공. 확실한 구위를 가지고있기 때문에, 이 정도 수준만 유지하더라도 팀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이부 선발은 우완 혼다 케이스케다. 2군에서 많은 승리를 챙기며 기대감을 모았으나, 1군무대에서 활약을 아쉬웠다. 그래도 지난 시즌 가장 꾸준하게 선발로 등판하며 6승을 챙기며 나름의 꾸준한 모습을 보였다. 전형적인 땅볼 유도형 투수인데, 피홈런과 사사구가 많아 경쟁력이 떨어진다.

 

 

 

 

지바롯데는 홈에서 치른 7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지만, 직전 2차전에서는 이마이 타츠야에 꽁꽁 묶이며 0-3으로 완패했다. 지바롯데의 비정상적인 홈 타격폼도 한 차례 주춤할 수 있는 시기인 셈. 이와시타는 변화구 시도가 많고 피안타도 어느정도 허용하고있기 때문에 퀄스 피칭이 거의 없는 자원으로, 세이부 상대로도 지난 시즌 약했다. 반면, 혼다 다이스케는 지난 정규시즌 네 차례 상대전적에서 모두 승리를 챙기며 지바롯데의 천적 역할을 톡톡히 해낸바있다. 물론, 올 시즌 기록만 놓고보면 이와시타가 앞서지만, 상대전적의 차이와 지바롯데 타격의 흐름이 끊겼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다시 한 번 세이부가 앞서나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세이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