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치 선발은 우완 오카노 유이치로다. 19년도 3순위로 지명된 선수로, 이미 각종 지역대회에서 맹활약한 뒤 프로무대에 입성한 중고신인이다. 다양한 변화구를 장착한 즉시전력감으로 평가받고있으며, 특히 선발진이 약한 주니치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다.
야쿠르트 선발은 좌완 타카하시 케이시다. 2015년도 3순위 선수로, 지난 시즌 20경기 출전해 평자 5.76로 좋지않았다. 시즌 막판으로 갈 수록 제구가 말을 듣지않으며 크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아직까지 어리기 때문에 성장가능성은 충분한 상황. 올 시즌에도 제구가 잡히지않는다면 1군로테이션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높다.
주니치는 2차전 선발 이노아를 3이닝 만에 강판시켰음에도, 이후 야쿠르트 불펜을 공략하지 못하며 결국 5-5 무승부를 기록. 두 팀 모두 타격이 약해 차이를 벌리는 힘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야쿠르트가 여러 데이터에서 근소한 우위를 점하고있다. 야쿠르트 선발 타카하시도 지난 시즌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주니치전 기록은 좋았고, 무엇보다 알몬테가 빠진 주니치 타선의 폭발력이 부족해 타카하시를 확실하게 흔들기 어려울 것. 게다가 주니치 선발 오카노 유이치로 역시 약체 한신전에만 잘 던졌을뿐 아직까지 표본이 너무 부족하다. 사사구를 잘 유도해내는 야쿠르트 타선이 오카노의 브레이킹볼에 손쉽게 방망이가 나가지않을 것.
야쿠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