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오릭스 vs 니혼햄
조회수 : 84 | 등록일 : 2020.07.10 (금)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오릭스 선발은 우완 사카키 츠바사다. 지난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선발로 나서기 시작하며 10경기 넘게 호투를 이어갔으나, 어깨 부상으로 인해 가장 중요한 시기를 함께하지 못했다. 팀의 1선발 야마오카의 부상으로 인해 다시 한 번 기회를 잡았는데, 부진하는 오릭스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를 수 있을지.

 

 

 

 

니혼햄 선발은 우완 아리하라 코헤이다. 2016년도 최고의 피칭으로 11승을 챙기며 니혼햄의 에이스로 떠올랐으나, 지난 17~18즌 부상과 부진이 겹치며 평자 4점 중반대에 그쳤다. 그래도 지난시즌 완벽한 반등으로 제 자리를 되찾았다. 피안타율을 0.191까지 낮추면서 그간의 기복까지 줄일 준비를 마쳤다.

 

 

 

 

사카키 츠바사는 지난 시즌 후반기로 갈 수록 힘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지만, 적어도 시즌 초반에는 호투를 이어가며 오릭스의 희망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올 시즌 첫 등판에서도 나쁘지않은 피칭을 선보였고, 지난 시즌 니혼햄전 기록도 좋았다. 아리하라 코헤이는 올 시즌 세 차례 등판에서 모두 패전투수가 되었고, 늘어난 피안타로 인해 고전하고있다. 오릭스 상대로는 지난 시즌 4경기 모두 승리를 챙겼는데, 오릭스 타선이 지난 시즌보다는 강해졌고 코헤이의 상대전적 역시 기복이 꽤 심했기 때문에 이번 매치업에서는 쉽지않아 보인다. 이번 시리즈 내내 좀 더 나은 타격감을 유지하고있는 오릭스가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

 

 

 

 

 

 

 

오릭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