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스 원정에서 0-3으로 완패한 오사수나. 리그 3연승에 4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탔지만 베티스 원정에서 수비가 무너지며 대패했다. 승점 45점으로 잔류를 확정하면서 별다른 동기부여가 없는 가운데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아빌라,가예고 MF 카르도나,루벤 가르시아,이바녜즈 DF 우나이 가르시아가 부상으로 결장할 수 있다는 소식. 주포 FW 아빌라의 시즌아웃에 중원 에이스 MF 루벤 가르시아까지 빠지면서 차포를 모두 떼고 경기를 치른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원정에 나서는 셀타 비고. 홈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팽팽한 승부를 펼치며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18위 마요르카가 지난 라운드에서 승리한 만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상대로 얻은 승점 1점의 가치가 더욱 값지다고 볼 수 있을 듯. DF 무리요의 출전정지에 MF 수아레즈 DF 준카 GK 루벤,세르히오의 부상 이탈로 골문에 불안요소가 생겼다는 것은 우려되는 부분이지만 에이스 FW 아스파스를 중심으로 특유의 역습이 기능하고 있고 무엇보다 잔류라는 뚜렷한 동기부여를 안고 오사수나 원정에 나선다는 점. 최근 5경기 2승3무로 오사수나 상대 전적이 나쁘지 않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오사수나의 상승세가 베티스전 패배로 주춤한 가운데 FW 아빌라의 시즌아웃에 FW 가예고 MF 루벤 가르시아 등 공격의 핵심들이 잇달아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에서 잔류라는 동기부여가 있는 셀타 비고가 원정에서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셀타비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