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 28점으로 18위에 머물러 있는 본머스. 17위 왓포드가 35라운드에서 승리하면서 승점차가 6점차로 벌어졌다. 이번 라운드를 반드시 승리해야 잔류를 기대할 수 있다. DF 다니엘스,프랜시스,메팜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MF 브룩스 DF 스미스가 토트넘전에서 부상을 당했다는 것은 본머스 입장에서 절망적인 부분. 재개 후 5경기 3득점에 그치는 등 공격에서의 답답함이 이어지고 있어 MF 브룩스의 공백은 치명적일 수 있다. 다만 4연패 이후 토트넘 상대로 보여준 경기내용은 확실히 적극성이 돋보였고 홈에서 더 나은 경기를 펼치고 있다는 점은 그래도 기대를 걸어볼 수 있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레스터시티. 아스날과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59점으로 리그 4위 자리를 지켰다. 하지만 5위 맨유가 승점 1점차로 뒤쫓고 있어 한 번 삐끗하면 4위 자리를 내줄 수 있는 위험한 상황. MF 매디슨,아마티 DF 칠웰,페레이라의 부상으로 인해 중원과 측면 수비의 핵심들이 빠진 상태라는 것도 불안요소다. 로저스 감독이 3-4-3 전술로의 변화를 통해 부상자들의 공백을 메우려는 시도를 하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탈 팰리스전 승리를 통해 경기력이 조금씩 올라오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토트넘과 비긴 본머스. 17위 왓포드와의 승점차가 벌어지면서 잔류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문제는 MF 브룩스 DF 스미스가 추가로 부상을 당해 전력누수가 더해졌다는 점. 재개 후 5경기동안 3득점에 그치는 등 공격에서의 어려움도 여전하다. FW 바디,페레즈,반스 등 빠른 공격자원들이 많은 레스터의 공수전환에 갈길 바쁜 본머스가 무너지는 그림을 그려볼 수 있다.
레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