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0:00 울버햄턴 vs 에버턴
조회수 : 103 | 등록일 : 2020.07.12 (일)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진짬뽕이다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아스날,셰필드 유나이티드 상대로 2연패를 당한 울버햄튼. 승점 52점으로 4위 레스터시티와의 승점차가 7점으로 벌어져 챔피언스리그 진출은 사실상 어려워졌지만 7위까지 주어지는 유로파리그 진출에 대한 동기부여는 여전히 남아있다. 다만 셰필드 유나이티드전에 부상을 당한 FW 트라오레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이 고민. FW 트라오레의 피지컬을 앞세운 측면 돌파에 이은 크로스가 울버햄튼의 가장 위협적인 공격루트였다는 점에서 공격을 풀어가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게 됐다.

 

 

 

 

원정에 나서는 에버턴. 홈에서 사우샘프턴과 치열한 승부 끝에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재개 후 5경기 2승2무1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5경기 3실점만 내주고 있을 정도로 안첼로티 감독의 수비적인 경기운영이 나름대로 효과를 보고 있는 모습이다. FW 히샬리송이 최근 3경기 2골로 폼이 올라온 상태라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FW 토순 MF 그바맹,델프의 기존 공백에 MF 고메스 DF 홀게이트의 부상으로 주전 선수들이 결장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은 아쉽지만 MF 고든,데이비스 같은 어린 선수들의 최근 활약이 좋아 보인다.

 

 

 

 

2연패로 주춤한 울버햄튼. 가장 강력한 공격옵션인 FW 트라오레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 많은 골을 넣어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유형의 팀이 아니라는 점에서 재개 후 5경기 3실점으로 실리를 추구하며 2승2무1패를 기록중인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고전할 수 있는 만큼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