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히로시마 vs 요미우리
조회수 : 83 | 등록일 : 2020.07.14 (화)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두폴낙인생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히로시마 선발은 우완 구리 아렌이다. 지난 시즌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24경기 평자 4.26 기록. 들쭉날쭉한 기용때문인지 기복이 심한 편인데, 지난 시즌에는 피안타율을 0.240까지 줄이며 타격지원 없이도 승리할 수 있는 힘을 갖췄다. 사사구가 많다는 게 흠이지만, 정타 허용 역시 적은 편.

 

 

 

 

요미우리의 선발은 우완 스가노 토모유키다. 3년 연속으로 개막전 선발로 나서는 프랜차이즈 스타. 지난 시즌 부상을 달고살며 생각보다 꾸준한 등판을 하지는 못했고, 23경기 11승 7패 평자 3.91로 이름값을 해내지 못했다. 올 시즌에는 다시 한 번 리그 최고의 선발로 거듭날 수 있을지.

 

 

 

 

히로시마는 주니치와의 원정 3연전에서 화력을 폭발시키며 대승을 이끌어냈다. 물론 상대가 약체였기 때문에 그랬던 것도 있겠지만, 어찌됐든 지난주초 부진했던 타격감을 끌어올렸다는 점에서는 긍정적이다. 구리 아렌은 지난 요미우리 원정에서 호투한 기록이 있으며, 최근 요미우리 타선의 부진을 감안하면 다시 한 번 호투할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 경기에 더 큰 영향력을 가진 선발은 당연히 스가노라고 볼 수 있겠지만, 스가노 역시 올 시즌 원정에서 썩 좋지않은 출발을 보였기 때문에 타격감 좋은 히로시마 타선 상대로 변수를 허용할 가능성은 충분하다.

 

 

 

 

 

 

 

히로시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