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주니치 vs 요코하마
조회수 : 83 | 등록일 : 2020.07.14 (화)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주니치 선발은 우완 야마모토 타쿠미다. 17년도 6순위로 지명된 선수로, 빠르게 기회를 받지는 못했지만 천천히 1군무대에 적응해가기 시작했다. 지난 시즌에는 9차례나 등판해 짠물피칭을 이어가며 안정감을 보였고, 마침내 로테이션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냈다.

 

 

 

 

요코하마 선발은 우완 오오누키 신이치다. 2018년도 3순위로 지명된 선수로, 지난 시즌 데뷔해 15경기에서 6승을 챙기며 가능성을 보였다. 피홈런은 많지않지만, 변화구 승부가 많다보니 이닝소화능력에서는 아쉬움이 남는다. 올 시즌에는 좀 더 개선된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

 

 

 

 

야마모토 타쿠미는 올 시즌 앞선 3경기 중 한신전을 제외하면 좋지않았고, 지난 요코하마 원정에서도 패전투수가 됐다. 이번 경기 요코하마 용병타자 오스틴이 말소되었기 때문에 압박감이 조금은 덜하겠지만, 전반적인 폼이 썩 좋지않은 야마모토이기 때문에 호투가능성은 낮아보인다. 오오누키도 앞선 2경기 모두 부진했지만, 주니치 상대로 지난 시즌 3경기 모두 2실점 이하의 피칭을 잘 던졌다. 주니치 역시 알몬테가 빠져있는 상태인데다, 불펜에서 요코하마보다 훨씬 앞서있기 때문에 선발이 약한 경기에서 더욱 큰 영향을 보일 것.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