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15 첼시 vs 노리치
조회수 : 98 | 등록일 : 2020.07.14 (화)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3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수비가 무너지며 0-3으로 패한 첼시. 4위 레스터시티가 본머스에 패하면서 리그 3위 자리를 유지했다. 5위 맨유의 추격이 거센 가운데 맨시티의 챔피언스리그 출전정지 징계가 항소 결과 취소되면서 4위 안에 반드시 들어야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MF 길모어 DF 토모리의 부상 이탈에 MF 캉테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도 불안요소. 다만 상대가 이미 강등이 확정된 노리치시티라는 점. FW 지루,풀리식 MF 마운트 같은 공격자원들의 폼이 좋은 상태라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노리치시티. 홈에서 웨스트햄에 0-4로 대패를 당해 남은 3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강등이 확정됐다. 재개 후 치른 6경기에서 모두 패배를 당한 가운데 6경기 1득점 15실점으로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MF 라이트너 DF 핸리,짐머만,바이람이 부상으로 빠지면서 수비진이 무너지고 있고 11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친 주포 푸키의 부진속에 공격도 기능하지 못하고 있다. 강등 확정으로 동기부여까지 사라진 만큼 강호 첼시를 감당하기 어려워 보인다.
 
 
 
 
첼시가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0-3으로 완패를 당했지만 이번 상대는 리그 재개 후 6경기 1득점 15실점으로 6연패를 당하고 있는 노리치시티라는 점에서 수비진의 불안요소를 어느정도 덜어낼 수 있다는 점에서 핵심 수비수들 공백을 드러내며 무너지고 있는 노리치시티를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첼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