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치오 원정에서 2-1 역전승을 거둔 사수올로. 4연승을 달리며 승점 46점으로 리그 8위까지 올라섰다. 7위 밀란을 승점 4점차로 추격하며 유로파리그 진출까지 노려볼 수 있는 사정권에 들어서는 모습. 재개 후 7경기 4승2무1패에 라치오,인테르 같은 강팀들과 대등한 승부를 펼쳤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닥공축구를 펼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데프렐 MF 오비앙 DF 로마냐가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FW 카푸토,베라르디,쥬리치치,보가 등 공격진의 폼이 워낙 좋은 상태라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유벤투스. 아탈란타 상대로 고전했지만 행운의 PK 2개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2위와의 승점차를 오히려 8점차로 벌렸다. MF 콰드라도의 출전정지에 MF 케디라 DF 데 실리오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모습. DF 산드로의 복귀로 풀백진 운영에도 여유가 생겼다. 더불어 FW 디발라,호날두가 절정의 폼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FW 더글라스 코스타가 조커로 쏠쏠한 활약을 펼치고 있어 후반에 변화를 줄 카드가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재개 후 4승2무1패를 기록하며 닥공축구를 앞세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사수올로. 라치오,인테르 같은 강팀 상대로도 대등한 승부를 펼쳤다. 다만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유벤투스 상대로는 최근 7경기 1무6패로 약했다는 점. 닥공으로 인한 수비진의 불안요소가 드러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유벤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유벤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