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2:30 삼프도리아 vs 칼리아리
조회수 : 89 | 등록일 : 2020.07.15 (수)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슴가초콜릿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우디네세 원정에서 3-1 역전승을 거둔 삼프도리아. 재개 후 3연패에 빠지며 출발이 좋지 않았지만 최근 4경기에서 아탈란타전을 제외한 3경기를 모두 승리하면서 강등권과의 격차를 벌리는데 성공했다. 승점 35점으로 18위 레체와는 6점차의 여유가 생긴 상황. 아직 잔류를 안심할 단계는 아니지만 주포 FW 콸리아렐라가 복귀골을 신고했고 팀 분위기가 올라왔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MF 라미레즈,비에이라 DF 토넬리가 부상으로 결장하지만 주포 복귀와 함께 팀의 화력이 살아난 만큼 안방에서 잔류 안정권에 접어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 칼리아리 상대로는 13/14 시즌 이후 홈에서 5승1무로 강한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칼리아리. 홈에서 18위 레체와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4경기 연속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4경기 1득점에 그쳤을 정도로 공격이 답답한 가운데 FW 파볼레티 MF 올리바 DF 펠레그리니의 기존 공백에 에이스 MF 나잉골란이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MF 나잉골란이 경기 도중 부상으로 교체되면서 레체와의 경기에서 고전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FW 주앙 페드로,시메오네 같은 공격수들에게 주어지는 기회가 줄어들 수 있다. 더불어 삼프도리아 상대로는 최근 6번의 원정경기에서 1무5패에 그칠 정도로 약했다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다.
 
 
 
 
최근 4경기 3승1패로 반등한 삼프도리아. 강등권과의 차이를 벌리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주포 콸리아렐라가 복귀골을 신고하는 등 공격진의 폼이 올라오고 있고 13/14 시즌 이후 서로 홈팀이 패한 적 없는 두 팀의 대결이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MF 나잉골란의 부상이라는 악재가 있는 칼리아리 상대로 삼프도리아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삼프도리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