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1:30 노리치 vs 번리
조회수 : 101 | 등록일 : 2020.07.18 (토)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강철고우추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8연패에 빠진 노리치시티. 강등이 확정된 가운데 첼시와의 원정경기에서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펼친 끝에 아무 것도 해보지 못하고 패했다. MF 라이트너 DF 짐머만,핸리,바이람의 부상 공백에 무기력한 경기내용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주포 FW 푸키의 무득점 행진이 계속되고 있고 강등 확정으로 의욕까지 잃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남은 두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것도 쉽지 않아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번리. 홈에서 울버햄튼과 극적인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승점 51점으로 잔류가 확정됐고 울버햄튼과의 맞대결에서 무승부로 유로파리그 진출 가능성도 희박해진 상황이지만 특유의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선 굵은 축구가 기능하면서 재개 후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FW 반스 MF 코크 DF 깁슨,로튼,벤 미 등 부상자들 공백을 안고 있음에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강등 확정된 노리치시티의 무기력한 경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부상자들 공백에도 특유의 팀 컬러를 앞세워 6경기 3승3무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번리가 원정에서 다시 한 번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번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