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30 태국 vs 인도
조회수 : 155 | 등록일 : 2019.01.06 (일)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부먹찍먹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태국은 세계랭킹 118위로, 동남아시아에서는 최강의 국가 중 하나이지만 아시아 전체를 기준으로 했을 때는 약체다. 아시안컵에는 최근 두 번이나 진출 자체에 실패했고, 이번 대회 역시 간신히 진출에 성공했다. 티라실 당다, 송크라신 등 핵심 멤버들을 총동원했는데, 원하는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지. 9월 이후 A매치에서는 1승 2패를 기록했다.

 
인도는 세계랭킹 97위로, 최근 점차 기량을 향상시키고 있는 팀 중 하나다. 아시안컵에서는 큰 인연이 없었는데, 스테픈 콘스탄틴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이후 꾸준히 상승세다. 6월 이후 A매치에서 2승 3무 2패를 기록했는데, 중국과 오만 등 까다로운 팀들과 무승부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보인바 있다. 인도의 살아있는 전설 수닐 체트리를 포함한 풀전력이 소집됐다.
 
태국이 2000년대 초중반까지만 하더라도 인도에 비해 좀 더 앞서는 기량을 가졌던 게 사실이지만, 콘스탄틴 감독 부임 이후 일취월장한 인도에 비해 태국은 제자리걸음 그 이하의 행보를 보였다. 중립경기장에 펼쳐지는 경기이기 때문에 태국이 가져갈만한 이점도 없다. 인도는 전형적인 선수비 후역습 전략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은데, 크게 흔들리고 있는 태국의 수비를 감안하면 무승부를 넘어 인도의 승리까지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을만한 경기. 인도의 승리를 예상한다.
 
 
 
 
 
 
 
인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