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5:00 맨시티 vs 샤흐타르
조회수 : 191 | 등록일 : 2018.11.07 (수) 16: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120억사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맨시티

아직은 조1위가 불안한 상태에 오른 맨시티는, 리옹을 만나기전 이번 경기 샤흐타르를 반드시 이겨야하는입장에서 경기를 치른다. 하지만 모두가 생각하듯이, 확실한 우위를 가져가는 경기라고 생각해보는데, 과연 맨시티가 이번 홈에서 경기, 직전 충격적인 리옹전에 패배를 잊고 홈에서 얼마나 극강에 공격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확실히 이번 경기 매우 공격적인 흐름으로 확실한 성과를 보여주려고 노력할 듯, 그만큼 매우 유리한 입장에서 치르는 경기라고 생각해본다. 샤흐타르에게 패배하는 그림은 전혀 그려지지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해보며, 다득점을 올리면서 편하게 잡아내는 경기가 되지않을까싶다.


이번 경기 맨시티는 매우 공격적인 흐름을 보여주면서 조 1위를 노릴 가능성이 높다. 또한 다득점도 중요한 상황인 만큼, 이번 홈에서 매우 득점포를 가동해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현재 아구에로에 폼이 절정에 올라와 있으며, 과연 이번 경기에서도 스털링과 다비드 실바에 활약이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 맨시티의 수비벽은 너무나 견고한 만큼, 라포르테나 오타멘디, 콤파니 등 어떤 선수와 호흡을 보여줄지는 모르겠지만, 샤흐타르보다는 앞서갈 수있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다. 데브라이너에 다시 공백은 아쉽기는 하지만, 페르난지뉴나, 베르나르두 실바 등 공격적인 부분에 전개를 확실하게 살려줄만한 선수가 존재하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큰 문제점으로 들어나지는 않을 것이라는 점, 아마도 이번 경기 맨시티가 확실하게 앞서는 경기를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 샤흐타르

아마도 샤흐타르는 조별예선을 통과하기가 어려운 상태라고 생각해보고싶다. 확실하게 현재 2무 1패에 성적으로 16강진출에 대한 희망을 이어가기도, 맨시티의 홈으로 이동해서 승리를 거두기도 어려운 입장이라고 생각하는 만큼, 이번 경기 확실하게 열세에 상황에서 경기를 치른다는 점을 인식해보고싶다. 그래도 샤흐타르만에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팬들에 기대에 응답하는 모습을 기대해보고싶은데, 과연 맨시티의 엄청난 공격력을 어떻게 제어해줄 수 있을지도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쉽지는 않겠지만, 맨시티의 공격을 제어하면서 수비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본다. 아마도 대패를 할 가능성이 없지는 않은 만큼, 샤흐타르가 원정에서 승부를 걸어보기는 힘들다고 생각해보고싶다. 


샤흐타르는 이번 경기 승부를 가리기는 매우 쉽지않아보인다. 공격적인 흐름을 보여주기에는 원정길이며 맨시티와에 전력에서도 확실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 잡아내기 어려울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분명하게 크리브소프와 라키츠키, 이스마일리와 마트비옌코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입장이다. 샤흐타르가 이번 원정경기에서 어떤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 수비적으로 맨시티의 강력한 공격진을 어렵게 만들어 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과연 얼마나 최소한에 실점으로 맨시티를 괴롭혀주는지 기대해보며, 모라에스를 필두로한 역습찬스를 살려내는 모습, 스테파넨코와 마이콩에 역활도 그만큼 중요한 경기라고 보지만, 승리를 거두기는 어렵다고 본다.


 


■ 코멘트

맨시티와 샤흐타르의 맞대결, 이번 경기는 그래도 샤흐타르가 확실히 열세에 상황에서 경기를 치른다는 사실을 인식해보고싶다. 분명 샤흐타르는 너무나 불리한 경기라고 본다. 1차전에서도 홈에서 3:0으로 패밸르 거둔 샤흐타르는 이번 맨시티의 홈에서는 분명 더 어려운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라는 점을 인식해보고싶은데, 확실히 상대하기는 어려운 팀, 수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도, 쉽게 막아내지는 못할 것이다. 맨시티의 공격진에 폼이 절정에 오른 만큼, 샤흐타르가 수비적으로 나온다고 해도 성과를 거두어내기는 어렵다는 사실, 이번 경기 확실하게 맨시티의 우위를 점쳐주고싶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