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요코하마 vs 야쿠르트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20.07.23 (목) 18: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슴가초콜릿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요코하마 선발은 우완 오오누키 신이치다. 2018년도 3순위로 지명된 선수로, 지난 시즌 데뷔해 15경기에서 6승을 챙기며 가능성을 보였다. 피홈런은 많지않지만, 변화구 승부가 많다보니 이닝소화능력에서는 아쉬움이 남는다. 올 시즌에는 좀 더 개선된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

 

 

 

 

야쿠르트 선발은 좌완 타카하시 케이시다. 2015년도 3순위 선수로, 지난 시즌 20경기 출전해 평자 5.76로 좋지않았다. 시즌 막판으로 갈 수록 제구가 말을 듣지않으며 크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아직까지 어리기 때문에 성장가능성은 충분한 상황. 올 시즌에도 제구가 잡히지않는다면 1군로테이션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높다.

 

 

 

 

요코하마는 오스틴의 부재로 인해 타격침체에 시달리고있다. 오죽하면 2차전에서 이노아 상대로도 대량득점을 올리지 못하고 결국 무승부를 기록했다. 저실점 짠물피칭을 이어가고있는 타카하시 상대로 또다시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오오누키는 매 경기 기복이 꽤 심한 편인데, 사실 주니치전을 제외하면 잘 던질 때보다 못 던질 때가 더 많았다. 야쿠르트도 최근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않기 때문에(최근 10경기 평균 5.3득점), 흔들리는 오오누키를 공략해낼 수 있을 것. 

 

 

 

 

 

 

 

야쿠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