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세이부 vs 지바롯데
조회수 : 96 | 등록일 : 2020.07.24 (금)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질싸인싸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세이부는 닐을 선발로 예고했다. 닐은 지난 라쿠텐 전에서 6이닝 동안 2실점밖에 내주지 않으며 퀄리티 스타트에 성공했다. 그러나 지난 10일 지바롯데 전에서는 6이닝 동안 6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지바롯데에게 약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불안한 피칭을 선보일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5안타 3득점에 그쳤다. 쇼헤이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세이지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세이부 타선은 올 시즌 아유무를 공략했던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다시 살아날 수 있을 것이다.

 

지바롯데는 아유무를 선발로 예고했다. 아유무는 지난 니혼햄 전에서 6.2이닝 동안 6실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지난 10일 세이부 전에서도 7이닝 동안 4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근 실점율이 높아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불안한 피칭을 선보일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8안타 2득점에 그쳤다. 츠요시와 쇼고가 멀티 히트를 기록했지만 득점권 찬스를 확실히 살리지 못했다. 그러나 지바롯데 타선은 올 시즌 닐을 완벽하게 공략했던 적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 다시 타격감이 살아날 것이다.

 

 

 

 

닐과 아유무 모두 서로를 상대로 무너졌던 적이 있다. 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더 많은 안타를 뽑아낸 팀이 지바롯데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게다가 지난 맞대결에서 닐이 좀 더 많은 실점을 내줬던 점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지바롯데가 승리할 것이다.

 

 

 

 

 

 

 

지바롯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