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야쿠르트 vs 요미우리
조회수 : 94 | 등록일 : 2020.07.24 (금)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야쿠르트는 다이키는 지난 히로시마 전에서 2.1이닝 동안 5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다. 올 시즌 첫 등판에서 완전히 난타를 당하며 무너졌다. 게다가 요미우리 타선이 지난 경기에서 타격감을 회복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무너질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3안타 무득점에 그쳤다. 다이키, 코타로, 나오미치만 안타를 뽑아냈을 뿐, 타자들의 저조한 타격감이 이어지고 있다. 노부다카가 지난 등판에서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침묵할 것이다.

 

요미우리는 노부다카를 선발로 예고했다. 노부타카는 지난 요코하마 전에서 5이닝 동안 1실점밖에 내주지 않으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첫 등판 경기에서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기대하기 충분하다. 지난 경기에서 10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요시유키와 타쿠미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타쿠미와 휠러는 홈런까지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다이키의 피칭이 매우 불안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타격감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선발 투수에서 이미 승부가 갈렸다. 다이키는 첫 등판에서 완전히 무너진 반면 노부다카는 첫 등판에서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게다가 야쿠르트 타선의 침묵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반면 요미우리 타선은 지난 경기에서 살아났다. 요미우리가 승리할 것이다.

 

 

 

 

 

 

 

요미우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