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는 최근 원정에서 3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쟁쟁한 상대들을 상대로 패배한 점은 어찌 할 수 없으나 팀의 아쉬운 수비력은 확연히 돋보인다. 직전 경기 밀워키를 상대로 144득점을 헌납한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여전히 팀의 문제로 떠오를 전망이다. 최근 팀의 스코어러인 켄트 베이즈모어가 부상인 점 역시 상당히 불안해 보인다. 트레이 영이 여전히 득점과 어시스트에서 팀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지만 이번 경기 상대인 마이애미 히트의 탄탄한 로스터와 조직적인 경기력에 맞서기엔 역부족이다.
마이애미는 탄탄한 전력을 보유하고 있고 최근 다시 연승궤도로 접어 들었다. 2연승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원정 상대인 애틀란타를 제물로 3연승에 도전한다. 확실한 에이스는 없지만 팀의 좋은 조직력은 리그내에서도 상당한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개개인 능력의 우위와 더불어 조직력의 우위 역시 갖추고 있기에 경험에서 밀리는 상대를 충분히 제압할 전망이다. 하산 화이트사이드가 높이에서 상대를 압도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조쉬 리처드슨과 드웨인 웨이드등의 백코트의 생산력 역시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이다.
경험과 조직력등 모두 우위를 점하고 있는 원정팀 마이애미 이다. 여전히 가드 고란 드라기치가 부상으로 빠져있지만 홈팀 애틀란타에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는 모습이다. 홈팀 애틀란타의 주 스코어러인 베이즈모어가 부상인 점과 경기력의 기복이 심하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 안정적인 마이애미를 꺾기엔 역부족이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