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랭킹 76위 중국은 리피 감독이 네 시즌째 이끌고 있으며, 막대한 자본을 투자하며 성장하고 있으나 그 폭이 아주 크지는 않다. 아시안컵에는 꾸준히 출전하고 있으나, 자국 대회를 제외하면 최근 기록이 미미하다. 가장 최근 호주에서 열린 아시안컵에서도 7위에 그쳤다. 9월 이후 A매치에서 1승 4무 2패로 평범했다. 핵심 공격수인 양쉬가 이번 대표팀에서 제외되었다.
세계랭킹 91위 키르기스스탄은 아시안컵 본선에 처음 출전하는 국가로, 아시아에서도 변방국에 속하지만 9월 이후 A매치에서 시리아, 말레이시아, 요르단 등을 꺾으며 흐름은 나쁘지 않다(3승 1무 2패). 그러나 중상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그 한계를 명확히 해왔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역대 첫 맞대결이다. 최근 A매치 기록에서는 키르기스스탄의 분전이 엿보이고, 중국은 투자한 자본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하고 약팀 상대로도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며 아쉬운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득점력이 약한 키르기스스탄이지만, 중국이 주도권을 쥐고 안정적인 승리를 따내는데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변의 가능성은 충분한 경기. 패스를 추천하고, 굳이 가겠다면 무승부 소액배팅을 권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