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치 선발은 우완 가츠노 아키요시다. 18년도 3순위로 지명된 자원으로, 지난 시즌 초반 잠시 1군에 모습을 드러냈으나 부진하며 대부분 2군에 있었다. 2군에서의 기록은 나쁘지않았지만, 1군무대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역시나 확실한 브레이킹볼이 절실하다.
야쿠르트 선발은 우완 오가와 야스히로다. 7시즌째 야쿠르트에서만 뛰고있는 프랜차이즈 스타. 17~18시즌 연속으로 2점대 평자를 기록하며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나, 지난시즌 무려 26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최악의 시즌을 보냈다. 이번 시즌 반등여부가 오가와의 향후 커리어에 있어 중요할 것.
가츠노 아키요시는 유인구가 통하느냐, 그렇지않느냐에 따라 판이한 기록을 내고있다. 최근 타격감이 좋은 편인 야쿠르트 상대로는 호투를 장담하기 어려우며, 피홈런 변수 역시 가츠노에 썩 좋지않다. 오가와는 올 시즌 6차례 등판에서 이미 4승을 챙겼을 정도로 호투와 득점지원이 잘 이뤄지고있으며, 주니치 상대로도 이미 호투한바있다. 장타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있는 야쿠르트이기에, 이를 드러낼 수 있는 상대선발을 상대로는 다득점으로 연결시킬 수 있을 것.
야쿠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