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7:30 마이애미 vs 보스턴
조회수 : 100 | 등록일 : 2020.08.04 (화) 2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음주강게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마이애미 히트의 홈에서 열리는 보스턴 셀틱스의 만남. 마이애미는 백투백 2번째 경기를 치른다. 화요일 열린 경기에선 토론토 랩터스에 패배를 떠안았다. 주전 포인트가드로 나선 켄드릭 넌이 프레드 반 블릿과의 맞대결에서 완전히 밀리면서 103-107로 석패했다. 대퇴부 부상으로 제 컨디션이 아닌 뱀 아데바요 역시 부진했다. 보스턴이 자랑하는 2~4번 포지션을 제어해야 하는 부담이 큰 상황에서 이틀 연전은 아무래도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보스턴은 흐름이 나쁘지 않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와 치른 직전경기를 잡아냈는데 첫 경기에서 극도로 부진했던 제이슨 테이텀의 부활이 반가웠다. 무릎 부상에 시달렸던 켐바 워커는 출전시간을 조금씩 늘리고 있는 상황. 제일런 브라운, 고든 헤이워드가 만들어 내는 미스매치 공략도 훌륭하다. 빅맨 포지션이 썩 강한 팀은 아니지만 대니얼 타이즈의 스크린, 에네스 칸터의 리바운드 능력은 100% 몸 상태와 거리가 먼 아데바요를 괴롭히기에 충분하다.
 
전력 차이가 크지 않다고 해도 일정의 격차는 아주 큰 편이다. 더구나 마이애미는 지미 버틀러, 아데바요의 몸 상태가 100%와 거리가 멀다. 마이애미의 패배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재개 전보다 경기 당 평균 반칙이 10개이상 증가했음에 따라 자유투에 따른 득점도 높아질 전망이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