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클리퍼스와 피닉스 선즈가 1승을 놓고 맞대결을 펼친다. 클리퍼스는 직전경기 상대였던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전에서 시원한 승리를 따냈다. 카와이 레너드의 공수 활약과 재개 후 2경기에서 3점 12개를 터뜨린 폴 조지의 득점력이 빛을 발했다. 레너드나 조지의 출전시간에 제한을 두지 않겠다는 닥 리버스 클리퍼스 감독의 이야기대로 클리퍼스는 이 경기 역시 정예 멤버를 내보낸다. 루 윌리엄스의 출전 가능성도 어느 정도 점쳐지고 있는 상황. 리그 재개 후 가장 풀 전력에 가까운 로스터를 가동할 수 있게 됐다.
피닉스는 댈러스 매버릭스를 잡아내면서 8번 시드 결정전에 대한 가능성을 키우고 있다. 패색이 짙었지만 3쿼터에 승부를 뒤집었고 클러치 상황을 잘 견디면서 1승을 추가할 수 있었다. 데빈 부커, 디안드레 에이튼으로 이어지는 원투 펀치의 활약과 미칼 브릿지스, 캠 존슨 등 영건들의 경기력도 하늘을 찌르는 상황. 다만, 클리퍼스와는 상성이 좋지 않다. 켈리 우브레 주니어의 부상으로 인해 레너드, 조지를 막을 만한 락다운 디펜더가 줄어든 데다 탄탄한 주전 5명의 뒤를 받칠 만한 벤치도 헐겁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클리퍼스는 리그 재개 후 3번째 경기에서도 주전들을 모조리 내보낼 것이라 밝혔다. 피닉스의 헐거운 수비력을 뚫을 수 있을 전망. 클리퍼스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