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8:30 SK vs 롯데
조회수 : 100 | 등록일 : 2020.08.05 (수)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빠넣지마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SK 선발은 우언 박종훈이다. 두 시즌 연속 두 자릿수 승수에 성공하였지만, 지난 시즌에는 28경기 8승 11패 평자 3.88로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했다. 그래도 언더 핸더로서 꾸준히 3~4선발 자리를 지켜내고있다는 점은 박종훈의 최대강점으로 꼽히고있다.

 

롯데의 선발은 좌완 장원삼이다. 2015시즌부터 꾸준히 하락세인 선수로, 지난 시즌 LG에서도 부진을 겪은 뒤 재계약에 실패했다. 사실상 마지막 기회라고 봐도 좋을 시즌, 롯데와 계약했다. 해마다 떨어지고있는 슬라이더 구속을 되찾는 게 급선무다.

 

SK는 영봉패당하며 최근 4경기 도합 2득점에 그치고있다. 다시금 모든 밸런스가 무너진 SK. 장원삼이 좋은 피칭을 해왔음에도 피홈런 한 방에 와르르 무너지는 패턴을 보여왔는데, 현재의 SK 상대로라면 간만에 호투를 기대해봐도 좋다. 물론, 박종훈도 최근 다시금 짠물피칭을 이어가고있고, 롯데 상대로도 호투한 기록이 있기 때문에 승패가 쉽사리 결정나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도 불펜에서 롯데가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있기 때문에, 장원삼이 와르르 무너지지만 않는다면 후반부 변수로 충분히 앞서나갈 수 있을 것.

 

 

 

 

 

 

 

롯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