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7:00 키움 vs LG
조회수 : 108 | 등록일 : 2020.08.09 (일) 18: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질싸인싸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키움 선발은 좌완 이승호다. 키움에서 큰 기대를 걸고 선발 로테이션에 포함시킨 선수로, 지난 시즌 23경기 8승 5패 평자 4.48로 좀 더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포심 구속이 아주 빠르지는 않지만 투구동작과 볼배합 등으로 효과적인 피칭을 보이고있다. 점차 변화구 비중을 높이고있는데, 올 시즌 좀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LG의 선발은 우완 타일러 윌슨이다. 메이저리그에서는 그다지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으나, 국내리그에서는 지난 두 시즌간 23승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1선발로 자리잡았다. 평균 구속 143의 빠른 싱커를 기반으로 다양한 변화구까지 갖추고있어 상대하기 까다롭다. 지난 시즌 후반부에 체력이 떨어진 모습을 보였는데, 올 시즌엔 이를 극복해낼 수 있을지.

 

이승호는 최근 매우 기복심한 피칭을 이어가고 있는데, LG 타선인 좌완 상대로 꽤 강한 편이기 때문에 호투를 이어가기는 쉽지않아 보인다. 실제로, 이승호가 등판한 최근 4경기에서 팀은 모두 패했다. 윌슨 역시 흔들리는 시기가 있었지만, 최근 다시금 안정감을 되찾으며 짠물피칭을 이어가고있다. 두 팀 모두 리드를 지킬 수 있는 불펜을 보유하고있기 때문에 선발싸움이 매우 중요한데, 그래도 안정감 측면에서 이승호가 윌슨에 비해 크게 떨어지기 때문에 LG 타선이 힘을 낼 수 있을 것.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