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8:00 LA레이커스 vs 새크라멘토
조회수 : 94 | 등록일 : 2020.08.14 (금) 00: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건물2개째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LA 레이커스는 1번 시드를 확정한 상태다. 그리고 만난 덴버 너게츠와의 직전경기를 극적으로 잡아냈다. 종료 직전에 터진 카일 쿠즈마의 3점슛 덕분에 1승을 추가할 수 있었다. 조금 더 분발할 필요가 있다는 르브론 제임스의 인터뷰가 있긴 했지만 그래도 분위기를 바꾼 승리임엔 분명하다. 전력 누수는 있다. 알렉스 카루소, 켄타비우스 칼드웰-포프가 부상으로 결장이 확정된 가운데 앤써니 데이비스도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다만, 시즌 마지막 경기인 데다 플레이오프 1라운드 1차전까지 시간이 다소 있는 만큼 주력선수들을 아예 배제하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새크라멘토 킹스는 주전들이 대거 빠진 상태에서 만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를 꺾고 1승을 추가했다. 올랜도 버블에서 거둔 2승 모두 뉴올리언스를 맞아 따냈다. 즉, 다른 팀에게는 승리가 없다. 전력 누수는 여전하다. 지난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리션 홈즈, 디애런 팍스가 다시 한 번 결장한다. 보그단 보그다노비치, 버디 힐드, 요기 페럴 등 메인 볼 핸들러 자원들의 역할이 중요하지만 무게감은 떨어진다. 해리 자일스, 네만야 비엘리차 등이 버티는 빅맨 포지션도 헐겁기 그지없다. 상대가 3명의 주전을 뺀 뉴올리언스였기에 거둔 승리였을 뿐, 높은 점수를 주긴 쉽지 않다.

 

 

데이비스의 출전 여부와 관계없이 이 경기가 마지막 정규시즌인 레이커스가 그래도 담금질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레이커스의 승리가 유력하다.

 

 

 

 

 

 

 

LA레이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