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8:30 NC vs LG
조회수 : 102 | 등록일 : 2020.08.14 (금)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한강온도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NC는 라이트를 선발로 예고했다. 라이트는 지난 KIA 전에서 7이닝 동안 3실점을 내주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7월 11일 LG 전에서는 2.1이닝 동안 3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지난 경기에서 14안타 9득점에 성공했다. 이명기가 4안타, 양의지가 3안타, 나성범과 박석민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나성범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김윤식의 피칭이 불안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대량 득점을 뽑아낼 수 있을 것이다.

 

LG는 김윤식을 선발로 예고했다. 김윤식은 지난 키움 전에서 5.1이닝 동안 4실점을 내주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올 시즌 NC를 상대한 적은 없지만 선발로 등판한 경기에서 모두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많은 실점을 내줄 것이다.지난 경기에서 8안타 4득점에 그쳤다. 김민성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라모스와 이형종이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지만 그게 전부였다. 라이트의 최근 피칭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저조한 득점력에 시달릴 것이다.

 

라이트가 LG를 상대로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피칭은 나쁘지 않다. 게다가 타자들의 타격감에서 이미 NC 타자들이 압도하고 있다. 게다가 김윤식은 등판할 때마다 많은 실점을 내주고 있기 때문에 NC가 승리를 따낼 것이다.

 

 

 

 

 

 

N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