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치바롯데 vs 니혼햄
조회수 : 115 | 등록일 : 2020.08.14 (금) 15: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국밥베터황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치바롯데는 아유무를 선발로 예고했다. 아유무는 지난 오릭스 전에서 7이닝 동안 1자책점밖에 내주지 않으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그러나 지난 7월 17일 니혼햄 전에서는 6.2이닝 동안 6실점을 내주며 완전히 무너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장담할 수 없다.지난 경기에서 10안타 8득점에 성공했다. 슈헤이, 세이야, 타츠히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슈헤이, 마틴, 타츠히로는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키타우라가 지난 시즌 불안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한 득점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니혼햄은 키타우라를 선발로 예고했다. 키타우라는 올 시즌 첫 선발 등판 기회를 잡았다. 그러나 지난 시즌 ERA 5.71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던 투수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마냥 호투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지난 경기에서 9안타 6득점에 성공했다. 료와 토시타케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토시타케는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까지 과시했다. 올 시즌 아유무의 피칭이 불안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나쁘지 않은 득점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

 

아유무와 키타우라 모두 호투를 펼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최근 타격감이 더 좋은 타선은 지바롯데 타선이다. 지난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리며 확실하게 득점을 뽑아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지바롯데가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치바롯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